▲ 사진제공=꾸쇼

[뉴스워커=이정아 기자]소고기는 많은 보양식 중에서도 누구나 즐겨먹는 음식으로 기력회복에 좋고,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에도 탁월하며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이 된다. 그러나 정작 밖에서 사먹기에는 가격 부담이 커서 한 번 먹으려면 결심하고 먹게 되는 메뉴이기도 하다.

이처럼 소고기는 비싼 가격에 자주 먹기 부담스럽지만, 고기전문점 ‘꾸쇼’는 고객이 원하는 만큼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리필해서 먹을 수 있다는 특징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꾸쇼’는 30여년의 고기관련 노하우와 여러 가지 아이템의 프랜차이즈를 경험한 기업 ‘지피지기F&C’가 설립한 음식점이다.

소고기돼지고기 무한리필 맛집 ‘꾸쇼’는 고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소고기 6종, 돼지고기 7종, 식사류 7종, 고기류 셀프바 8종, 라면 셀프바 9종, 기타류 22종이 준비되어, 고객들은 원하는 식사를 마음껏 할 수 있다.

꾸쇼 관계자는 “냉장육전문점으로 남다른 고기보관방법을 통해 프라임 등급만을 제공한다. 최상의 냉장육만 취급하기 때문에 한 번 방문한 고객들은 그 맛을 잊지 못하고 다시 찾아주시는 것 같다”고 전했다.

기본 양념류인 밑간 소금, 허브 솔트, 쌈장, 양파소스, 양념고추장은 기성품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제조하며 그 외에도 허니버터, 치즈, 바비큐, 매운맛, 허브솔트, 기름장 소스 등 다양한 소스가 있다. 뿐만 아니라 22가지의 부재료가 셀프바에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마다 다른 입맛에 최적화되어 있는 음식점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또한 꾸쇼는 나무로 된 인테리어로 고객들에게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며, 실내에는 천정형 배기가 있어 매장 전체적으로 쾌적한 환경을 유지한다. 특히 돌판을 사용함으로써 고기 맛을 제대로 살려줘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

한편 꾸쇼에서는 현재 안정된 시스템과 매출을 함께할 수 있는 가맹점을 모집하는 중인데, 초기 가맹 점주에게는 4가지 특별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인테리어 및 기기 실비용을 정산해주어 창업비용을 절감시키고, 각 지역 1호점에 지사권을 무료로 부여한다. 또 오픈 시 SNS 광고 비용 지원으로 정착하기까지 도움을 주며, 매체를 통해 꾸준한 홍보를 돕고 있다.

꾸쇼 가맹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피지기 F&C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