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다이어트 위한 '커브스 부트캠프' 진행

▲ 사진제공=커브스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여성 피트니스 전문 '커브스'가 커브스 30분 순환운동 시스템의 효과와 효율을 증명하는 다이어트 성공 사례를 공개했다. 

실제로 지난 3월 체중감량 부문 우수회원 전국 1위로 선정된 커브스 신곡클럽 황 모 회원이 그 주인공. 해당 회원은 커브스를 만나기 전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상태였다. 1년 동안 체중은 15kg 증가했으며, 혈압은 160 이상을 기록했기 때문. 

이에 황 모 회원은 커브스의 30분 순환운동을 시작했고, 운동 6개월 만에 체중 20kg 감량에 성공하게 됐다. 더불어 혈압 수치도 정상으로 내려갔다. 황 모 회원은 커브스에서 개인 PT처럼 지도해주는 코치와 서킷에서 함께 운동하는 회원들이 있어 일반 헬스클럽보다 운동에 집중할 수 있다는 점을 장점으로 꼽았다. 

커브스는 다이어트의 성공 경험을 보다 많은 회원들에게 제공하고자 매년 여름을 앞두고 7주 집중 다이어트 서바이벌 '커브스 부트캠프'를 진행한다. 

올해 커브스 부트캠프는 오는 5월 11일(토)까지 전국 참가자 모집을 받은 후, 5월 13일부터 6월 29일까지 본격적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서바이벌 형식의 프로모션인 만큼 참가 회원들은 7주간 마치 군대처럼 연출된 분위기 속해서 고강도 운동을 통해 다이어트에 도전하며, 우승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커브스 뉴트리션 등 푸짐한 상품이 우승 경품으로 걸려있다.

‘2019 커브스 부트캠프’ 프로모션 관련 상세 내용은 커브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나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커브스 클럽에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