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협력회사 직원 및 다문화가정 자녀들에게 ‘과학’을 선물한다.

LG전자는 3일 오후 협력회사 직원과 자녀들을 여의도 LG트윈타워 내 청소년 과학관인 LG사이언스홀로 초청해 과학체험행사를 실시한다.

LG전자는 이날 초청된 협력회사 직원 자녀들에게 LG사이언스홀 관람과 함께 가족사진 기념촬영 액자를 선물하는 등 추억을 만들어줄 계획이다.

LG는 또 어린이날인 5일에는 서울 영등포구와 부산 진구의 다문화가정 어린이들도 LG사이언스홀로 초청해 과학체험행사를 실시한다.

한편, LG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창원, 평택 사업장 내에 일일 놀이동산을 마련하고 임직원 및 협력회사 가족, 다문화 가족 등 약 1만 여명을 초청해 풍성한 행사를 진행한다.

창원사업장에서는 창원LG세이커스 프로농구선수들이 참석해 어린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계획이며, 평택사업장은 과학교실, 소방체험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특히 LG전자는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가 많은 세계 최소형 모바일 포토 프린터 ‘포켓포토’와 유해 콘텐츠의 위험이 없고 사용시간도 조절할 수 있는 유아 전용 패드 ‘LG 키즈패드’ 등 다양한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LG디스플레이도 사업장 내 놀이기구를 설치해 일일 놀이동산을 운영하고, 매직 버블쇼, 어린이 뮤지컬 등 다양한 공연도 함께 진행한다.

LG화학 연구원들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직원들이 대전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과학원리 체험교실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직원자원봉사단은 5월 한달 간 전국 장애인재활협회 주관 ‘장애청소년 IT챌린지 대회’에서 장애인 활동 보조, PC점검 및 채점 등의 자원봉사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