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선도기업 한국야쿠르트가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MPRO’를 새롭게 론칭하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브랜드 ‘MPRO(엠프로)’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의 M과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의 PRO가 합쳐진 단어다. 한국야쿠르트의 프로바이오틱스 연구기술력이 담긴 목적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제품은 캡슐, 분말, 이중제형 등 다양한 형태로 소비자 편의를 고려했다.

한국야쿠르트는 ‘MPRO‘로 기존 건기식 브랜드를 통합하고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을 추가해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야쿠르트는 브랜드 론칭에 맞춰 신제품도 출시했다. 신제품은 ’MPRO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이하 MPRO 비타민), ’MPRO 프로바이오틱스 아연‘(이하 MPRO 아연)이다.

두 제품 모두 이중제형 제품으로, 캡슐(프로바이오틱스)과 액상(비타민ㆍ아연)이 함께 담겨있다.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캡슐에 담긴 특허 유산균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MPRO 비타민‘은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B₁, B₂, B₆를 액상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각 비타민은 일일권장량을 충족하는 양이 들어있다. 캡슐에는 한국야쿠르트의 특허유산균 ’HY7715‘를 담았다.

‘MPRO 아연‘은 액상에 아연을 넣어 만들었다. 아연은 인체의 면역 기능을 원활하게 하는 영양소다. 특허유산균 ’HY7301‘이 캡슐에 들어가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