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에듀윌

[뉴스워커 : 소비자뉴스팀]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자격증은 공기업 취업 시 가산점이 붙는 것은 물론 진로 구분 없이 취업이 가능하며, 승진 및 자격 수당 책정에도 적용돼 취득 시 유용한 자격증 들이다.

특히 한국전력공사 채용공고에 따르면 전기기사와 전기공사기사는 가산점이 각각 책정된다. 때문에 두 가지 자격증을 함께 보유한다면 한전 지원 시 전체 20점의 가산점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해당 자격증은 하나보다 두 개를 함께 취득할 때 더욱 강력한 취업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1년 안에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쌍기사 평생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들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전기기사와 전기공사기사 자격증에는 공통과목이 존재한다. 때문에 취득일로부터 2년간 필기 공통과목 응시가 면제되어 결과적으로 한 개의 자격증 취득 후 2과목만 더 준비 하면 총 2개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다. 

이에 에듀윌 전기기사·전기공사기사 쌍기사 평생패스 과정은 필기, 실기, 기출해설특강 등 합격의 필수 조건이라 할 수 있는 3단계 합격 커리큘럼을 통해 두 가지 자격증을 동시에 대비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실력 진단 및 취약점 보완에 용이한 실전 모의고사도 제공하고 있으며,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교재를 통해 강의가 진행된다.

현재 ‘쌍기사 평생패스’를 수강 신청하는 수험생에게 5개년 실기기출 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중이다. 해당 과정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