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미미미&키친미미미, 'My Summer Bucket List' 콘셉트로 여름 신메뉴 론칭
카페미미미&키친미미미, 'My Summer Bucket List' 콘셉트로 여름 신메뉴 론칭
  • 고영진 기자
  • 승인 2019.05.2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미미미와 키친미미미가 선사하는 다채로운 힐링 메뉴 출시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이탈리아 밀라노 비아 브레라 23에서 탄생한 미미미(MeMeMi)가 전개하는 '카페미미미(Cafe MeMeMi)'와 '키친미미미(Kitchen MeMeMi)'가 무더운 여름을 즐겁고 시원하게 날 수 있도록 6월 1일부터 여름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카페미미미는 이탈리아 밀라노와 한국에 매장을 두고 전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식음료로 ‘일상을 즐겁게 만들 맛있는 아름다움을 제시한다’는 슬로건 하에 운영되고 있는 글로벌 콜렉트 카페이다. 또한 키친미미미는 ‘그로서리(grocery)’와 ‘레스토랑(restaurant)’이 결합된 ‘그로서란트(grocerant)’를 표방한 이탈리아 푸드 컬처를 그대로 담아낸 프리미엄 푸드 공간이다.

카페미미미와 키친미미미가 새롭게 출시하는 이번 여름 신메뉴의 콘셉트는 다양한 메뉴로 하나씩 완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My Summer Bucket List’로, 시즈널 과일인 청귤, 수박, 청포도 등으로 개발한 음료&디저트, 쉬림프, 봉골레 등 신선한 해산물로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푸드를 준비했다.

먼저 카페미미미는 한국 매장을 통해 ‘마이 썸머 로맨스’, ‘판타지 홀리데이’, ‘썸머 선샤인 스무디’, ‘웨이크 업 주스’, ‘스위치 온’의 음료 5종을 출시하며, 밀라노 매장에서는 밀라노 한정 메뉴로 아이스크림 메뉴인 ‘노촐라 아포가토’와 ‘스파클링 선샤인’, ‘퓨어 그레이프’, ‘러블리 업’, ‘선데이 모닝’ 음료 4종을 각각 선보인다.

한국 매장에서 출시하는 ‘마이 썸머 로맨스’는 피스타치오의 달달하고 고소한 풍미에 스모키한 에스프레소의 신선한 조합으로 달콤한 여름 로맨스를 완성해 줄 피스타치오 라떼다. ‘판타지 홀리데이’는 새파란 하늘을 닮은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고소한 피스타치오가 블렌딩된 쉐이크이며, ‘썸머 선샤인 스무디’는 비타민 가득한 청귤의 상큼함과 부드러운 요거트가 어우러진 스무디다. 노화를 예방하고 혈관을 깨끗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는 건강한 청귤 주스 ‘웨이크 업 주스’를 비롯해 상큼한 레몬을 넣으면 푸른빛에서 핑크색으로 변하는 블루 멜로우 티 칵테일 ‘스위치 온’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밀라노 매장에서는 에스프레소와 달콤한 밀크 아이스크림 위에 헤이즐넛이 올라간 ‘노촐라 아포가토’와 비타민C가 풍부한 상큼한 레몬과 청량한 탄산수가 조화로운 에이드 ‘스파클링 선샤인’, 청포도 100%를 사용하여 맛이 진하고 달콤한 청포도 주스 ‘퓨어 그레이프’를 출시한다. 또한 쌉싸름한 자몽과 상큼한 요거트가 어우러진 스무디 ‘러블리 업’, 쌉싸름한 자몽과 청량한 탄산수의 조화로움이 돋보이는 에이드 ‘선데이 모닝’ 등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기에 안성맞춤인 메뉴로 기대를 모은다.

카페미미미는 여름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6월 1일부터 8월 31까지 카페미미미 전 매장(롯데월드몰 잠실점, 대구 시코르 동성로점 제외)에서 프로모션을 진행, 프로모션 제조음료 1잔 구매 후 3,900원 추가 시 미미미 아쿠아백을 증정한다.

키친미미미는 음료 4종, 빙수 1종, 푸드 3종, 디저트 4종 등 총 12종의 다양한 여름 신메뉴를 출시한다. 상큼한 미미미표 청귤 에이드 ‘헬로우 옐로우’, 달콤한 수박과 상큼한 레몬이 블렌딩 된 톡 쏘는 에이드 ‘미스 워터풀’, 피곤한 일상을 리프레쉬 해줄 청귤 칵테일 ‘렛츠 비 프레쉬’ 그리고 달콤한 수박과 상큼한 레몬이 환상적으로 블렌딩 된 새콤달콤 칵테일 ‘레드 파라솔’까지 총 4종의 음료와 한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달콤한 수박 빙수 ‘시크릿 바캉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프레쉬함 가득 담은 미나리와 허브의 왕이라 불리는 바질 향이 특징인 ‘봉골레-Sea 파스타’와 깊고 진한 크림에 큼지막한 새우, 느끼함을 잡아줄 미나리와 바질 페스토를 올린 풍미 가득 ‘씨-스타 파스타’, 얇은 종이를 사탕처럼 한 겹씩 열면 시푸드 재료 본연의 향과 맛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시칠리아 빠삐요뜨’로 건강함 맛을 담은 메뉴를 출시할 계획이다.

디저트 메뉴로는 ▲청포도와 청포도 리플잼이 들어간 부드러운 제누와즈 케이크 ‘썸머 그린팝 케이크’ ▲상큼한 요거트 파우더 크림과 달콤한 산딸기잼 시럽, 팝 마카롱까지 올린 심쿵 비주얼 케이크 ‘블러셔 온 마이 칙스’ ▲새콤달콤한 오렌지와 자몽의 컬러풀한 조화에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더해진 ‘프리티 써니 타르트’ ▲부드러운 치즈크림 베이스에 청량감 있는 청포도가 듬뿍 들어간 과일 타르트인 ‘마이 리얼 그레이프 타르트’를 선보일 예정으로, 무더운 여름 입맛을 돋워줄 다채로운 디저트를 선보인다.

한편 키친미미미도 신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미미미 MD가 직접 선정한 여름 세트 메뉴인 ‘씨-스타 세트’, ‘봉골레-Sea 세트’, ‘시칠리아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