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S)

[뉴스워커= 김은동기자] 구하라 前 남친 최종범 씨의 근황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최종범 씨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오픈 파티'라는 글귀와 함께 짤막한 동영상 여러 개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다과가 준비된 미용실에서 지인들과 모임을 즐기고 있는 최종범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최씨는 지난 14일 인스타그램에 “먼저 많은 분께 걱정을 끼친 점에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전한다”며 “저를 믿고 함께 일한 동료와 샵, 지지해준 분들과 가족에게 깊은 실망을 안겨 저의 과오를 평생 뉘우치며 살고자 한다. 오랜 시간 동안 주변 분들의 성원과 도움으로 준비한 샵을 이번에 오픈하게 됐다”고 알렸다.

최종범 씨는 과거 ‘청담동 유아인’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헤어 디자이너로서 뷰티 방송 등에 출연했다. 그의 인스타그램에도 현재 ‘청담동 유아인’이라는 말이 적혀 있다.

그는 “아직도 부족함이 많지만, 항상 그랬듯이 저의 업인 미용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 앞으로 저 혼자가 아닌 매장 식구들과 가족, 주변 지인들을 위해 더 성숙한 모습으로 열심히 제 자리에서 일하는 것으로 아껴준 분들께 사죄하고자 한다”며 “다시 한번 저로 인해 불편함을 느낀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