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암호화폐 마진거래소들 얼마나 믿을 수 있나? ‘비티씨케이알 BTCKR’ 론칭 소식
신규 암호화폐 마진거래소들 얼마나 믿을 수 있나? ‘비티씨케이알 BTCKR’ 론칭 소식
  • 이정아 기자
  • 승인 2019.05.2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글로벌 서비스를 표방한 가상화폐 마진거래소 사이트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암호화폐 레버리지, 옵션 거래가 가능한 마진거래소 특징상 플랫폼사의 서비스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강조되는 부분이 있다.

바로 마진거래소 운영사의 ‘자산 운영 규모’와 ‘재정능력’이다. 서비스의 질 만큼이나 서비스 기반이 튼튼해야 안정적인 마진거래소 운영이 가능하다. 통상 홍콩, 몰타, 유럽 등 해외에 본사가 위치하는 가상화폐 회사들의 특성상 변별력을 판단하기에는 불가능에 가깝기 때문이다.

최근 주먹구구식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표방하며 운영되던 마진거래소의 일명 먹튀 사건이 (고객들의 코인을 환불해주지 않고 일방적인 서비스 종료) 이슈 된 적도 있다. 이러한 가상화폐 마진거래소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비티씨케이알 BTCKR'이 코인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다.

중국에 비트코인 문화를 선도했다 해도 과언이 아닌 BTC 차이나 그룹이 면밀하게 분석한 기존 시장의 정보와 축적된 경험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랜 시간을 준비하여 론칭한 마진거래소이기 때문이다.

'비티씨케이알 BTCKR C.E.O 로버트 후'는 회사의 안정적인 자본력과 서비스를 자신하며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비티씨케이알 BTCKR'의 거래 유동성은 최근 신규 마진거래소들과 확실히 큰 차이를 보이고 있는데 마진거래소의 거래 유동성은 매우 중요하다.

짧은 시간 내에 거래를 청산할 시 유동성이 빈약한 마진거래소의 경우 청산 과정에서 지연효과가 발생할 수밖에 없으므로 유저의 의도대로 거래 포지션을 잡기 매우 어렵기 때문이다.

현재 이러한 부분에 있어서 '비티씨케이알 BTCKR'의 풍부한 유동성은 가상화폐 마진거래 유저들 사이에서 크게 어필되고 있다.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