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도시명을 딴 리옹, 칸, 마르세유 제품

[뉴스워커 = 고영진기자] 에스.티. 듀퐁은 1872년부터 시작된 프랑스 남성 명품 브랜드로 클링 사운드로 유명한 라이터 뿐 아니라 가죽제품, 필기류, 의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중이다. 특히 슈즈 컬렉션은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만 단독 론칭이 되어 특별한 가치를 더함과 동시에 팬들의 소장욕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 사진제공 = 에스.티. 듀퐁슈즈

에스.티. 듀퐁에서는 최근 E-XCLUSIVE EDITION(이-엑스클루시브 에디션)을 출시, 정혁을 모델로 발탁했다. 출시와 함께 선보일 광고 캠페인에서는 정혁의 유니크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다. 정혁이 착용한 3가지 디자인의 스니커즈는 프랑스의 아름다운 도시들의 지명을 사용해 각각 리옹, 칸, 그리고 마르세유라는 제품명으로 출시된다.

이번 듀퐁 슈즈는 심플함을 유지하되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살린 로고 및 프랑스 삼색기 디테일과 컬러 매치를 무기로 세련된 감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슈즈 내부 소재는 항균과 건조의 특징을 지닌 특수한 메쉬 소재를 사용했고, 힘이 전달 받는 바닥창 부위에는 이중으로 고무창을 덧대어 미끄럼을 방지한다. 특히, 에스.티. 듀퐁의 시그니처 패턴인 다이아몬드 헤드 모티브를 활용한 바닥창이나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무게감도 놓치지 않았다.

▲ 사진제공 = 에스.티. 듀퐁슈즈

에스.티. 듀퐁 슈즈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오직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니커즈 제품들로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 공식 입점되어 출시된다"며 "무신사 스토어 외에도 네이버 스타일윈도 그리고 에스.티. 듀퐁 공식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