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에듀윌

[뉴스워커 : 소비자뉴스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2019 에듀윌 육군부사관 한권끝장 PACK’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남녀부사관 부문 6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같은 부문 베스트셀러 2위에는 공군부사관 교재가, 3위에는 해군부사관 교재가 차지하게 되면서, 에듀윌이 출간한 부사관 시리즈 교재가 수험가에서 판매량 상위권을 선점하게 됐다.

에듀윌은 육군부사관 한권끝장 팩 교재에 ‘육군부사관 합격비법 요약노트’를 구성했다. 이는 공군부사관 교재와 해군부사관 교재도 마찬가지다. 각 부사관 시험의 특징에 맞는 요약 노트를 구성하고 시험에 빈출되는 영역별 핵심 암기자료를 미니북 형태로 만들어 수험생이 시간과 공간에 구애 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서 육군부사관, 공군부사관, 해군부사관 시험 대비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영역과 문항 수, 시간까지 실제 육군부사관 시험과 동일하게 구성된 실전 모의고사 4회와 파이널체크 모의고사 1회분을 마련해 육군부사관 수험생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고 취약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육군부사관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20일 스터디 플래너’를 제공해 효율적인 시간 분배 및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에듀윌 육군부사관 전문 교수진이 출연하는 ‘합격 맞춤 특강’도 제공해 최근 시험의 양상과 올해 시험의 학습 전략 및 노하우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2019 에듀윌 육군부사관 한권끝장 PACK’ 교재 및 공군부사관, 해군부사관 시리즈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