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외질혜 유튜브 캡처)

[뉴스워커= 김은동기자] 유명 인터넷 방송 진행자(BJ)들이 인터넷 생방송 중 성희롱 발언을 해 물의를 빚었다.

감스트는 외질혜, NS남순과 함께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에서 합동 생방송을 하던 중, 특정 여자 BJ들을 언급하며 성적인 질문과 답변을 했다.

방송 직후 논란이 불거지자 감스트 등은 “정신이 나갔었다”며 시청자들에게 사과했다.

외질혜 역시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올려 사과 영상을 올렸다. 외질혜는 "저는 오늘 생방송 도중에 당연하지라는 게임을 통해 여성 BJ에 대해 적절치 못한 언행을 했다. 같은 여자로서 신중하게 언행을 했어야 했는데 '인터넷 방송은 괜찮겠지'라는 안일한 생각과 썩은 정신상태로 방송을 진행했다. 그 발언으로 인하여 상처 받은 두분과 두분의 팬분들께 사죄드린다. 그리고 이번 일로 인해 충격받은 모든분들께 고개숙여 사죄드린다"고 고개 숙였다.

또한 "두 분이 허락해주신다면 직접 찾아뵙고 사죄드리도록 하겠다. 다시 한번 정말 죄송하다"며 거듭 사죄했다.

한편 같은 방송에 출연해 함께 질타를 받고 있는 NS남순은 자신의 아프리카 채널에 "앞으로 방송 언행에 있어서 조금 더 신중을 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자숙하고 오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