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NRC 석세스컨벤션에서 화환 대신 받은 쌀로 쌀꽃나눔 전개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통신과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교육, 리빙 등 생활과 밀접한 분야에서 사업을 펼치는 글로벌 종합 유통기업 '앤알커뮤니케이션(NRC)'이 지난 25일, 수원시 자원봉사센터에 650kg의 쌀을 기증했다.

이번 기부는 쌀꽃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으로, 수원시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지역 사랑의 밥차와 복지시설을 통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더욱 뜻깊은 것은 이번에 기증한 쌀이 따뜻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회원들의 관심과 참여로 마련됐다는 점이다. 앤알커뮤니케이션은 쌀 소비 촉진과 농촌 살리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고자 지난 4월 진행된 ‘2019 NRC 석세스컨벤션’에서 축하 화환 대신 쌀 화환을 받았다.

앤알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일회성에 그치는 축하 화환 대신 쌀 화환을 받고, 이를 기부하는 선순환 구조가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지금까지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헌혈증 기부와 사랑의 밥차 쌀 기부 등을 진행해왔듯,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나눔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앤알커뮤니케이션은 1999년 설립 이후 MVNO(알뜰폰) 통신 브랜드인 앤텔레콤과 화상영어 브랜드 앤보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트리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더셀인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꾸준한 연구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