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민축구단 전속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열정적인 치어리딩 공연 뽐내 화제

▲ 사진제공=지니어스 댄스 크루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김포시 치어리딩 협회 산하 ‘지니어스 댄스 크루(대표 김주희)’가 지난 6월 15일 김포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19 K3 김포시민축구단과 포천시민구단과의 경기에서 지니어스 어린이 치어리딩 클럽 공연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김포시민축구단의 전속 서포터즈로 활동하고 있는 지니어스 어린이 치어리딩팀은 이날 경기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 선수들뿐만 아니라 현장을 찾는 많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어린이들로 구성된 지니어스 댄스 크루는 성인 못지 않은 열정과 실력으로 현장의 열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지니어스 어린이 치어리딩팀은 올해 2월 김포시 장기동에 문을 연 치어리딩 댄스학원인 ‘지니어스 댄스 크루’에 소속되어 있다. 지니어스 댄스 크루는 경기도 김포시 치어리딩협회 산하에 있는 김포시 최초 어린이 치어리딩 전문 클럽이다. 

입소문을 타며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지니어스 댄스 크루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치어리딩 수업을 통해 아이들이 치어리딩을 즐기며 실력을 향상시키도록 교육하고 있다. 지니어스 댄스 크루는 김포시 치어리딩 협회장인 김주희 회장이 단장을 맡고 있다.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김포 어린이랜드에서 성공적인 첫 공연을 마친 지니어스 어린이 치어리딩팀은 김포시민축구단의 전속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었으며. 이에 5월 25일 진행된 청주FC와의 경기에서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지니어스 댄스 크루의 김주희 단장은 “지니어스 소속의 어린이 치어리더들이 공연을 통해 꿈과 희망을 찾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가능성을 믿고 공연 기회를 주신 김포시관계자 및 행사업체 관계자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린이 치어리딩팀이 무대를 즐기는 것은 물론 더욱더 발전된 모습으로 좋은 공연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향후 지니어스 댄스 크루는 김포시 어린이 치어리딩 저변 확대를 위해 온라인마케팅기업 GMK(지엠케이)와 고르고타고, 람브레타 등의 여러 기업의 후원을 받을 것으로 예정되어 있다. 지니어스 치어리딩 클럽팀 가입 및 후원, 공연섭외, 공연 영상 등은 유튜브 및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