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홍베이팡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브랜드 론칭 4개월 여 만에 43개 가맹계약을 체결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대만샌드위치 브랜드 홍베이팡(대표 허정인)이 모바일 홈페이지를 추가 론칭했다.

관심 분야에 대한 1차 검색이 모바일을 통해 이루어지는 것을 감안, 고객 및 예비창업자들이 조금 더 손쉽게 제품 및 브랜드 정보 등을 살펴볼 수 있도록 모바일 페이지를 최적화 시킨 것.

최근 내게 맞는 일자리를 찾는 것이 어려워지면서 그 대안으로써 ‘창업’이 주목 받고 있고, 그 중에서도 자금 및 인력 운용부분의 리스크를 낮춘 ‘1인창업’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고관여 상품이라 할 수 있는 ‘창업’에 대한 1차조사도 모바일을 통해 이뤄지는 추세임에 따라, 홍베이팡은 접근성 측면에서 모바일 홈페이지 추가 론칭을 통해 업계의 눈길을 끌고 있다. 

HACCP 인증시설에서 생산한 샌드위치 완제를 매장에 공급함으로써 1인창업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홍베이팡은 이러한 자체분석과 실제적용 과정을 통해서 더 많은 예비창업주들을 모집, 전국 각지에서 고객에게 자사의 프리미엄 샌드위치를 소개하겠다는 계획이다. 

홍베이팡 관계자는 “홍베이팡은 무항생제 계란을 포함, 샌드위치 제조에 사용하는 식자재 전부를 HACCP 인증 재료로만 구성한 후 HACCP 인증시설을 통해 제조해 안전성을 확보하였을 뿐 아니라, 브랜드 전용으로 특수개발한 버터크림 소스와 잘 선별된 재료 등의 조화를 통해 맛으로도 인정 받았다”라며, “홍베이팡은 1인창업의 선봉장으로서 동종업계 최저수준의 창업비용, 동일조건의 업계최고수준 마진율로 무장하고 순항 중이다. 홍베이팡 샌드위치를 조금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자 모바일 홈페이지를 론칭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유선을 통해 가맹문의 및 1:1 맞춤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