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이정아 기자] ㈜월세드림은 지난 5일에 모집한 더조은 갈비 불당점 1차 투자 및 이벤트 상품의 모집 모두 완료한 가운데 이달 10일 수요일에 2차 투자 모집 예정이며, 같은 날 새 상품 천안 에이스법조타워 LGU+의 3차 펀딩 모집도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에 위치한 ‘더조은 갈비 불당점’은 ㈜월세드림이 매장의 수익에 대한 수취권을 새로운 펀딩 상품이자 첫 직영 매장으로, 연 18%의 높은 수익률을 보이고 있다.

 

이번에 조기 마감한 더조은 갈비 불당점 1차 펀딩과 더조은 갈비 불당점 오픈 이벤트 펀딩은 각각 18%와 23%의 연 수익률을 보이는 고수익 상품으로 투자 기간이 3개월로 고정되어 있으며, 3개월의 투자 기간이 끝난 후에 재투자가 가능하지만, 중도에 투자 해지를 할 수 없다.

 

한편, ㈜월세드림은 지난 8일 투자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달 10일 2차 펀딩을 모집할 예정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본 상품은 기존과 같이 18% 수익률을 보이고 기존의 투자 모집 금액보다 오른 8천만 원의 금액을 모집할 예정이며, 2차 모집과 더불어 월세 수익 수취권 상품인 ‘천안 에이스법조타워 LGU+에 대한 3차 펀딩 모집할 예정이다.

 

월세 수익 수취권 상품인 천안 에이스법조타워 LGU+ 3차의 경우 더조은 갈비 불당점 펀딩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연수익률을 보이지만, 투자자가 원할 시 언제든 투자 중도 철회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기에 안전성의 측면에서 투자자들이 충분히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두 상품의 모집은 2019년 7월 10일 수요일 오전 10시에 오픈 예정이며, 상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