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에듀윌

[뉴스워커 : 소비자뉴스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소방설비기사 수험생을 위해 시험에 꼭 나오는 ‘빈출 300제’를 무료 배포 중이다.

소방설비기사 자격증은 소방 공공기관 및 업체의 필수 및 우대 자격증으로, 기술직공무원에 3~5%의 가산점을 인정받기도 한다. 또한 소방 관련 인력 수요가 급증하고 있어 취업, 승진에서 활용도가 높은 유망 자격증 중 하나다.

에듀윌이 제공하는 빈출300제는 시험에 자주 나오는 빈출문제를 엄선해 수험생들이 핵심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정답 해설도 수험생들이 쉽게 문제를 이해할 수 있도록 수록됐다.

소방설비기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데 막막한 수험생, 공부의 우선순위가 궁금한 수험생, 한번에 중요한 내용을 정리하고 싶은 수험생 등에게 매우 적합하다.

7월 1일 이후 신규 회원 가입자라면 누구나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는 이벤트로,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