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BS)

[뉴스워커= 김은동기자] 이상민이 사기 혐의를 부인했다.

23일 한 매체는 고소인 A씨는 이상민이 약 12억7000만원을 편취했다며 서울중앙지검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보도했다.

이상민은 이에 대해 "사실과 전혀 다르다"라고 반박했다. 이상미은 "근거 없이 저를 고소한 자를 무고 및 명예훼손으로 맞고소하는 등 가능한 모든 법적 대응을 다할 계획임을 밝힌다"고 강경 대응 의사를 전했다.

이상민이 출연 중인 SBS '미운 우리 새끼' 측은 이상민의 사기 혐의 피소에 대해 "확인 중이다. 제작진도 추이를 지켜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상민 소식은 대중을 충격에 빠트렸다. 대중들은 "이상민 씨가 자신의 생명줄을 걸고 과연 사기를 칠 정도로 무모하게 행동했을까 싶네요. 진실은 곧 밝혀지겠지만 아니길 빌어봅니다", "60억이 되는 돈을 빚지고도 다른 사람들처럼 파산이나 회생 신청하지 않고 누구보다 착실히 갚은 사람인데... 13억? 상식이란 걸 적어도 알고 어깨 위에 달고 다니는 게 균형 잡을라고 달고 다니는 게 아니라면 생각 좀 하고 삽시다", "힘내시고 잘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상황으로 구설에 오른 게 너무 안타까워요", "A 씨도 누군가의 소중한 아들이고 누군가의 소중한 남편이고 누군가의 소중한 아빠일 수 있습니다 함부로 욕하지 마시고 일단 상황 지켜봅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이상민은 최근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거액의 빚을 착실히 변제하고 있는 이미지로 대중들의 호감을 샀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