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경매의 실전 레알 스토리

경매로 집을 산 실전 경매 재테크

 
이 책은 한편으로는 재테크에 관한 이야기로 들릴 수 있지만 주안점을 둔 곳은 재테크가 아닌 그 과정을 겪으면서 느꼈던 감정 즉, 스스로 겪는 내면의 움직임과 아울러 하나하나 이뤄가는 과정에서 나타났던 주변의 반응들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기획부동산에 관한 사례들은 주변에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다. 인터넷에서 쏟아내는 뉴스만 보더라도 기획부동산을 통해 큰돈을 벌었다는 사람은 드물다. 기획부동산의 감언이설에 넘어가 평생 모은 돈 언제 오를지도 모를 곳에 박아두는 일은 비일비재하다.

이러한 사례들이 말해주는 것은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이며, 그 부족한 경험이 결국 결단을 내리는데 어렵게 하며, 남들이 주는 정보(그것이 독이든 또는 그렇지 않든)에 매달려 귀중한 시간과 돈을 허공으로 띄워 보내는 것이 아닌가.

이 책에서는 바로 이 부분을 이야기 한다. 지인으로부터 듣는 사례 담이나 책을 통해 얻는 지식 등은 결국 스스로를 결단하게 만들기 위해서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경험이라는 과정을 겪게 되는 것이다.
이 책은 결혼을 앞둔 또는 결혼은 했지만 아직 부부가 미래를 설계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쓰였다. 그 만큼 예비 또는 신혼부부에게는 집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처음 알게 되는 때이며, 그 과정을 잘못 풀어갈 경우 평생 후회할 수도 있는 아픈 경험을 줄 수도 있고, 잘 풀어간다면 인생이라는 긴 시간에 있어 가장 힘든 숙제 하나를 풀어가고 있는 것이다.

책 구입은 네이버 이북스토어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