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는 온라인 커뮤니티 플랫폼 ‘세이클럽(SayClub)’에서 ‘놀러와요, 더 좋아진 SA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세이클럽의 실시간 방송 서비스 ‘세이캐스트(SayCast)’ 이용자를 대상으로 9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최근 NHN벅스는 방송을 깨끗하게 들을 수 있도록 음질을 개선하고, CJ에게 기존 방송 기반으로 맞춤형 선곡 음악을 추천하는 등 세이캐스트 이용자간 공감과 소통을 강화하는 기능들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세이캐스트의 새로운 기능을 활용하면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놀러와요, 더 좋아진 SAY 이벤트’를 마련해 진행한다.

신규 가입자라면 마음에 드는 세이캐스트 방송국을 즐겨찾기 하고 방송 감상 댓글을 남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과 장미꽃 아이템 60송이를 제공한다. 또한 처음 혹은 복귀 방송을 진행한 방송국 가운데 30개를 선정해 장미꽃 아이템 1,000송이를 선물한다. 이 중 TOP3에 선정된 방송국에는 세이클럽 첫 화면 메인 배너에 방송국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NHN벅스 관계자는 “1999년부터 25년간 서비스를 이어온 세이클럽을 꾸준히 사랑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세이클럽의 실시간 방송 서비스 세이캐스트에서 새로운 기능을 활용해 더욱 즐겁게 방송을 진행하거나 청취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