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블라인드 전문 브랜드 누베스에서 신세계 (쓱몰), 롯데닷컴, 11번가, 쿠팡, 티몬, 위메프, 옥션, 지마켓 등 다양한 사이트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품목으로 할인이 진행되는 누베스블라인드는 미국 친환경 인증 제품으로, 세계적인 기업 미국 UL의 360여 개의 화학물질 테스트를 통해 검증을 받아 학교와 의료시설에 적합한 친환경 제품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블라인드도 요즘에는 인테리어로 자리 잡게 되면서 많은 이들이 사용하게 됐다. 이에 자사에서는 미국 FDA에서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승인받은 검증된 제품으로 피부는 물론 건강까지 지켜드릴 수 있는 바이오 컬렉션 등을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선보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자사에서 특허 낸 바이오 컬렉션이라는 제품은 ATB-UV+ 사용된 향균제의 안정성 테스트에서 우수한 향균성능을 인정받았으며,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잦은 알레르기 반응과 약한 피부, 기관지가 안 좋아 커튼을 피하는 분들, 햇빛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까지 모두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러한 누베스 제품은 여러 차례 세탁 후에도 우수한 향균성능, 미생물의 증식을 억제해 이차적인 냄새를 방지하며, UV-B뿐만 아니라 UV-A를 차단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자외선차단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