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에는 보통 가까운 도배업체나 근처 인테리어업체에서 도배를 의뢰하거나 붙이는도배시공인 만능품바른벽지셀프도배를 시도하거나 LH도배장판을 셀프로 하는 경우 셀프장판시공을 하는 경우도 많았지만 오히려 제대로 시공이 안되어 벽면이 보이는 상황이나오거나 안이쁘게 되거나 엉망으로 되는 경우가 많고 셀프시공시 친환경벽지가 없기 때문에 요즘에는 도배.장판.마루시공 외 욕실인테리어를 확실한 A/S와 사후처리가 확실하고 거품없는비용(가격)으로 시공받기를 원하는 이들이 늘었으며 트랜드적인 도배.장판.마루와 욕실인테리어를 원하는 이들이 늘면서 전문업체를 찾는 경우가 많다.

요즘같은 여름방학 이사철시즌에는 원룸(10평)이나 20평.24평.25평.30평.33~34평 전체도배를 원하는 이들이 많다.

아파트 도배시에는 방학시즌을 이용하여 아이방만 부분도배를 하거나 안방도배나 거실도배를 하거나 전체도배장판을 시공하는 경우도 많은데 얼핏보면 간단해보이지만 도배견적(도배비용)을 업체마다 각각 산정하는 방법이 천차만별이며 사용하는 도배지(합지.실크벽지.브랜드)도 각기 다르며 수입벽지시공에 따른 견적 또한 달라져 벽지도배가격이 상이하게되며 장판시공과 마루시공 그리고 욕실리모델링시에도 장판과 마루의 브랜드,두꺼운장판,두게와 수입마루,장판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며 욕실리모델링시에도 수입타일,미끄럼방지타일,전등,양변기와 도기에 따라도 가격이 상이하게 된다.

 

그 중 “네모공간” 도배장판마루와 욕실인테리어업체는 유일하게 모든 브랜드(도배지종류)의 벽지를 취급하여 친환경벽지와 피톤치드벽지까지 취급하며 장판 마루가지도 소음방지장판마루와 친환경장판마루를 취급하고 욕실인테리어 또한 전품목을 모두 다루는 유일한 기업이며 견적금액을 적게 이야기했다가 부풀려 시공하는 곳이 아닌 견적금액이 변동이 없는 우수기업으로 소비자만족지수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곳이다.

또한 주식회사 올컨텐츠의 자회사인 “네모공간”은 불우이웃돕기를 통한 사회환원기업이며 KBS생생정보에서도 소개되어 실크와 합지도배시공.헤링본장판과 마루.강마루(장판)시공.도배인테리어.욕실리모델링으로 신뢰도까지 높은 기업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도배장판마루.욕실인테리어업체 중 유일하게 규조토를 사용하며 특허증과 시험성적서는 물론이며 인증서는 보유하기 힘든 친환경인증서인 아토피협회인증서와 공기청정협회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서비스 가능한 품목으로는 도배장판시공과 마루시공 그리고 욕실(화장실)인테리어.리모델링이 가능하다.

“네모공간” 관계자는 “네모공간은 부분도배이건 작은방도배까지도 정확한 도배비용으로 시공하는 유일한 곳이며 도배견적내는법이 모든 업체가 다르지만 수년간 만족기업인 만큼 앞으로도 정확한 도배장판.마루.욕실리모델링 비용을 유지할것이며 타업체처럼 처음에는 시공퀄리티가 떨어지는 방산시장의 도배견적(비용)을 이야기 해놓고 현장에서 금액을 추가하는 개인(도배사)나 지역도배업체처럼 운영(영업)하지 않겠다.”고 전했다.

“네모공간”의 시공가능한 서비스로는 아파트도배(실크벽지.합지벽지,도배인테리어,천장도배,전세집도배 등).장판시공(두꺼운장판,헤링본장판,일반장판).마루시공(강화마루,강마루,헤링본)과 욕실(화장실)인테리어가 가능하다.

시공가능한 지역으로는 전국이 가능하며 서울지역(서울일대 전지역) 외 경기도(의정부, 파주, 남양주, 인천, 김포, 부천, 시흥, 안산, 과천, 구리, 하남, 용인, 수원, 오산, 평택, 군포, 의왕, 화성, 안성, 광주, 이천, 양주, 여수)등, 충청도(천안, 아산, 충주, 청주, 제천, 대전, 공주, 보령, 논산, 서산, 당진, 계룡, 부여, 금산)등, 경상도(대구, 울산, 구미, 창원, 통영, 거제, 부산)등 동일한 전국직영팀으로 도배장판마루.욕실(화장실)리모델링(인테리어) 서비스가 가능한 전문브랜드의 기업이다.

자세한 시공 및 상담은 홈페이지 內의 전국시공대표번호를 통하여 이루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