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첫째 주는 사실상 2014년 분양시즌이 시작되는 한주다. 설 연휴가 끝나자마자 모델하우스 3곳이 오픈된다. 청약접수는 1곳, 96가구, 당첨자발표는 4곳, 당첨자계약은 3곳이다.

부동산 포털 닥터아파트(www.DrApt.com)가 2월 1주(2월 3일~2월 7일) 청약접수 등 분양일정을 정리했다.

<금주의 청약접수 단지>

금주 유일하게 청약이 실시되는 곳은 지구종합건설이 광주 북구 두암동 무진성길 24-14에 짓는 두암동 이스토리로 3일(월) 접수를 받는다.

전용면적 176~223㎡, 총 96가구로 전용면적별로 △176㎡ 72가구 △223㎡ 24가구 등이다.

대형으로만 구성 된 고급 아파트로 단지는 무등산 등산로로 연결되며 1가구당 3대 주차가 가능하다. 제2순환로를 통해 광주 전역을 쉽게 이동할 수 있고 이마트, 홈플러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 오픈 단지>

금주 모델하우스는 3곳에서 7일(금) 오픈된다.

서울 금천구 독산동 롯데캐슬 골드파크1차, 서울 구로구 구로동 대림역 포스-Q(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부산 동래구 사직동 사직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등이다.

<당첨자 발표 단지>

금주 당첨자가 발표되는 곳은 4곳이다.

4일(화)에는 경기 하남시 덕풍동 하남더샵센트럴뷰, 세종시 나성동 세종블루지움(도시형생활주택) 등 2곳에서 당첨자가 발표된다.

5일(수)에는 경남 밀양시 삼문동 아이리스여울, 강원 영월군 영월읍 영월미소가(공공임대) 등이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 계약 단지>

금주 당첨자 계약이 실시되는 곳은 3곳이다.

3일(월)에는 경남 창원시 현동 중흥S클래스프라디움2차, 경남 밀양시 삼문동 한성사랭채뷰(임대) 2곳에서 당첨자 계약이 실시된다.

5일(수)에는 세종시 나성동 세종블루지움에서 당첨자 계약을 받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