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드로쉬카 220여 개 매장에 입점 확정..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 선보일 것"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인간의 건강수명을 연장하는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 ㈜팜스빌의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악마다이어트'가 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러시아 최대 드럭스토어 '빠드로쉬카(Podrygka)' 약 220여 개 매장에 입점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악마다이어트는 ㈜팜스빌의 제품 개발 과정을 약 20년간 주도해 온 전문약사의 체중 관리 노하우가 집약된 브랜드로, 2년 연속 상반기 히트상품과 대한민국 혁신상품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생활밀착형 국민 다이어트'를 표방하는 해당 브랜드는 전문약사를 통해 상담한 고객 수만 명의 건강 관리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여 왔다. 굶는 다이어트를 지양하고 체중 관리 습관 자체를 만들 수 있도록 간편성과 휴대성 또한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악마다이어트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슈퍼모델 문가비를 전속모델로 앞세워 가비팩트와 가비팩트 플러스 등의 신제품을 출시하였다”며 “독보적인 건강 소재 개발을 위해 항상 최고의 제품 설계와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으로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악마다이어트가 최근에 입점한 러시아 최대 드럭스토어 체인인 빠드로쉬카는 러시아 내 약 23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의 올리브영과도 유사한 러시아의 빠드로쉬카는 전 세계 드럭스토어 체인 중 단위 면적당 매출이 가장 높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으며, 매달 1~2개의 새로운 상점을 개점 중이다.

㈜팜스빌 측은 “악마다이어트가 각고의 노력 끝에 러시아 최대 규모의 드럭스토어인 빠드로쉬카에 입점하는 결실을 맺었다”며 “앞으로도 엄선된 원료 선정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늘 새로운 고객 맞춤형 건강소재를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팜스빌은 홈쇼핑에서 히트했던 ‘바로 느껴지는 보이차’ 등으로 미국 시장을 공략하고 있으며, 샤오홍수와 티몰을 통한 중국 시장은 물론 몽골 시장까지 진출하여 K-푸드를 알리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최근에는 마곡지구에 연면적 총 6천138.5㎡, 지하 3층∙지상 8층 규모로 신사옥 신축공사를 진행하는 등 세계 무대에서 유수의 브랜드와 어깨를 견줄 글로벌 브랜드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