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원조 뷰티멘토이자 베이스의 대가, 여배우가 가장 사랑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 대표가 운영하는 토탈뷰티샵 우현증메르시가 뉴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우현증메르시의 트레이드 마크인 클래식한 무드에 독보적인 퓨어한 피부표현과 트렌디한 컬러감 그리고 헤어스타일이 더해져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됨을 강조한 하이퀄리티 웨딩헤어 메이크업룩이 완성되었다. 

 

▲ Blanche : 순수한 사랑스러움

웨딩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핑크무드. 우현증메르시는 수많은 핑크컬러중에서도 로즈핑크 컬러를 초이스해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헤어는 여성스러운 굵은 컬로 자연스러운면서 탐스러운 웨이브를 주었고 이때 앞머리 부분 잔머리를 살려 트렌디 하면서도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 Sobre : 더하지 않아도 충분히 아름다운

코랄계열의 컬러를 사용하여 수줍은 신부의 모습 같은 자연스러운 혈색과 윤곽을 잡아주었다.

은은하게 물들인 듯한 혈색과 컬러감이 돋보일 수 있도록 이때 베이스는 유리알처럼 얇고 투명하게 쉐딩 역시 무겁고 어두운 쉐딩표현 보다 하이라이터로 입체감을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다.  

자연스러운 잔머리를 그대로 살리고 높게 묶은 포니테일은 성숙한 느낌과 동시에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이끌어 낸다. 얼굴 라인이 드러나지만 잔머리 연출과 결감을 살린 스타일링으로 시선이 분산되어 얼굴형에 자신이 없는 신부에게도 적극 추천한다. 

 

▲ Grace mine : 내것의 완벽한 품격

우아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음영섀도우로 깊이있는 눈매를 연출하고 탁하지 않은 MLBB 컬러를 사용해 그레이스한 무드를 연출했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으로 꾸준히 많은 신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클린업 스타일을 기본으로 뒷 백부분에 포인트를 주어 좀더 특별한 스타일로 연출했다. 

             

▲ Mostrar : 꾸미지 않은 그대로를 보이다

컨셉타이틀처럼 본연의 가지고 있는 피부결을 그대로 살린 맑고 투명한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색조는 덜어냈지만 촉촉한 립표현과 아기피부처럼 보송하면서 은은한 윤기가 흐르는 피부표현 등 메이크업의 질감을 살려 퓨어한무드를 완성했다.

리허설, 본식 할 것 없이 인기인 로우번스타일에 얼굴선으로 떨어지는 부분에는 잔머리를 내어 화보느낌으로 연출해줬다. 전체적으로 셋팅된 느낌이 아닌 자유분방한 질감처리를 하여 네츄럴함을 강조했다.  
 
이밖에도  Hermetique 신비롭게 태어나다, Sonne 따스하고 찬란한, Choisi 선택받은 특별한, Petite fille 소녀, 물들이다 까지 총 8가지 스토리로 우현증메르시만의 감성과 무드를 녹여내어 유행에 연연하지 않지만 트렌디하고, 클래식 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보아도 올드하지 않은 그야말로 신부라면 누구나 꿈꾸는 웨딩룩을 선보였다.

우현증메르시 웨딩화보는 우현증메르시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블로그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임수정, 채정안, 서예지, 이설 등 수많은 여배우들의 아름다움을 책임지고 있는 우현증메르시는 오픈 8주년을 맞아 8월한달동안 파격적인 프로모션도 진행중에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