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신우식대표

지난 14일,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키는 친환경 발효 화장품 기업 트루자임은 패션 스타일리스트 신우식씨와 함께 유명 인플루언서들에게 트루자임의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실제 두드러기로 고생하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신우식씨가 수개월째 안심하고 사용중인 트루자임의 스킨카밍 엔자임 멀티토닉(skin calming enzyme multi tonic)・워터락 바디워시(water lock body wash)・워터락 엔자임 페이스&바디로션(water lock enzyme face & body lotion)이 바로 그 주인공!
끈적임없이 오랜시간 수분감과 탄력을 유지시키고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지켜주는 이 제품들은 문제가 발생된 피부 뿐 아니라 이 무더운 여름 휴가를 즐긴 후의 썬번 제품으로도 아주 탁월하여 실제 사용해 본 고객들의 찬사가 끊이지 않는 제품들이다.

최대 90%의 원액함유량과 석유계 화학성분을 배제한 첨가물・국내산 자연원료 모두 100% EWG 그린등급 기준에 맞춰 안전성을 확보한 고퀄리티 프리미엄 제품들로 구성된 트루자임은 독자적인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발효원액을 개발하여 제품마다 최상의 컨디션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하였다. 

스타일리스트 신우식씨는, “온 몸이 두드러기로 뒤덮이다보니 정말 좋은 제품들만 찾게되고 특히 효과있는 제품들만 사용하게 됩니다. 우연히 알게된 트루자임 제품들은 두드러기를 잠재우는 유일한 제품이에요. 발효가 몸 속 독소를 빼주고 좋은 영양 성분을 채워주다보니 저와 같은 사람에게도 아주 적격입니다.” 이것이 바로 패션 스타일리스트가 뷰티클래스를 진행하게 된 이유이다.

▲ 사진=트루자임 제공

이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하고 한 번쯤은 반드시 겪게 되는 수많은 피부고민들을 손쉬운 방법으로 안전하게 해결해주고 도움을 주고 싶다는 마음에서 트루자임이 시작되었음을 다시 한 번 증명한다. 

트루자임의 고집과 굳은 신념이 고객 감동으로 이어지고 이 특별함이 제품 하나하나를 특별한 제품으로 돋보이게 하니 이러한 제품을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지 않은가!
향 후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여 클렌징・썬제품・앰플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는 트루자임의 홍규리 대표는 "과대한 광고나 홍보가 아닌 제품력과 진정성으로만 고객에게 다가설 것이니 그 성장을 함께 지켜봐 달라!”는 당부의 말을 잊지 않았다.

현재 트루자임은 온라인쇼핑몰 오픈 기념으로 신규 가입 고객에게 즉시 포인트를 적립시켜 주며 이는 제품 구입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목동점・디큐브시티점・울산점)과 신세계면세점(명동점), 롯데백화점(부산 광복점), 대구백화점 등의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