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에듀윌

[뉴스워커 : 소비자뉴스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기기사 초보수험생을 위한 ‘10강으로 완성하는 기초수학’ 특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전기기사 자격증 시험 문제는 50% 이상이 계산문제로 구성돼 있다. 이에 에듀윌은 기초 수학 특강을 마련해 기초를 다지고 효율적으로 전기기사 시험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해당 특강을 마련했다.

에듀윌은 전기 관련 비전공자는 물론 기초수학이 부족한 전기기사 수험생에게 수학의 개념부터 문제풀이까지 제공한다. ‘기초용어 및 공식’과 ‘기초수학 기본편’, ‘기초수학 응용편’을 마련해 효과적인 전기기사 기초 수학 학습이 가능토록 했다.

전기기사 초보수험생을 위한 에듀윌의 ‘10강으로 완성하는 기초수학’ 특강은 8월 23일 이후 에듀윌의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수강일로부터 5일 동안 수강할 수 있다. 수강과목은 전기기사ㆍ전기공사기사 기초용어 및 공식, 기초수학(기본편ㆍ응용편)이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전기기사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전기기사와 소방설비기사를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평생회원반’과 전기기사 및 전기공사기사의 시험 준비가 가능한 ‘쌍기사 평생패스’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전기기사 시험 대비 에듀윌의 ‘10강으로 완성하는 기초수학’ 특강 및 다양한 커리큘럼에 대한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