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위 동료 ‘아누비스’가 최초로 등장한다. ‘아누비스’는 ‘죽음의 인도견’이라는 별명을 가진 도적 캐릭터로 강력한 리더십과 파괴력을 지니고 있다. 일반공격 시 적 1인을 6배의 데미지로 공격하고 크리티컬 발생시 적에게 가한 일반 공격 데미지의 12배 만큼 추가 피해를 입히는 능력을 보유했다.

업데이트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는 ‘칼리돈 이벤트’에 참여하면 칼리돈 포인트를 50%추가 획득할 수 있고, 칼리돈 던전에서 ‘초월 칼리돈’이 등장하여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상점을 통해 신규 동료 아누비스의 인피니티 카드 획득 확률이 상향된 인피니티 소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다음달 10일 까지는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보상이 지급되며 14일간 출석하면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를 증정한다. 루비 소모 이벤트도 계속된다. 9월 1일까지 루비를 소모하는 만큼 보상이 지급된다. 1만 루비를 소모하면 2천 루비 할인권 1장, 4만 루비를 소모하면 인피니티 5회 소환권, 10만 루비를 소모하면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을 각각 지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