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팬 성명서, 어떤 논란 때문에?
김성령 팬 성명서, 어떤 논란 때문에?
  • 김은동 기자
  • 승인 2019.08.27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김성령 갤러리 갈무리)

[뉴스워커 김은동기자] 배우 김성령 팬들이 최근 불거진 근거없는 루머와 관련해 성명서를 발표한 가운데 해당 성명서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

지난 26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김성령 마이너 갤러리에는 “배우 김성령 갤러리에서 공식 입장을 밝힌다”며 성명문이 올라왔다.

성명문에서 팬들은 “현재 김성령과 관련해 사실과 다른 내용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어 팬의 한 사람으로서 심히 유감을 표한다”며 “김성령은 언제나 성실하고 자기 일에 충실한, 타의 모범이 되는 여배우였다는 사실을 강조한다”고 말했다.

끝으로 “부디 김성령에 대한 명예훼손과 인격 모독은 자제해주길 간곡히 호소한다”고 당부했다.

이는 얼핏 최근 한 유튜버의 방송에서 시작된 루머와 관련해 김성령의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는데 대해 팬들이 나서서 낸 성명서 처럼 보인다.

하지만 성명서가 올라온 뒤 일부 네티즌들은 오히려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며 비판했다.

네티즌들은 "팬이 쓴 거 아니다" "2년 동안 글 2개밖에 없던 갤러리에서 갑자기 웬 성명서일까" "누군지 몰랐는데 팬들 때문에 알게 됐다" "실명 언급은 명예훼손이라며 팬이 명예훼손하네" "왜 팬들이 나서서 이름 알려지게 하는지 모르겠네" 등 의견으로 팬 성명서를 비판했다.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