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RPG '무림3', 29일 오후 4시 정식 서비스 오픈
웹RPG '무림3', 29일 오후 4시 정식 서비스 오픈
  • 이정아 기자
  • 승인 2019.08.29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9일 오후 4시, (주)팀퀘스트가 TQ게임을 통해 '무림3'의 정식 오픈을 진행한다.

3D웹무협RPG '무림3'는 중국 춘추전국시대를 배경으로 무림 세계를 평정하는 스토리로, 퀄리티 높은 콘텐츠를 자랑한다.

지난 22일 CBT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최근 오픈한 플래시 웹게임보다 풀3D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번 정식 오픈에서는 문제가 될 만한 버그 수정, 서버과부하, 레벨 밸런스 등 최적화를 진행하여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무림3’는 웹게임으로는 드물게 풀 3D화면을 지원하며, 깔끔한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 효과로 타격감을 강조하였다. 거기다 웹게임 특유의 보물, 보검, 펫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MMORPG에서 유저들이 즐기는 클래식한 파티 던전, 세계보스, 필드보스, 다양한 탈 것, 날개, 화려한 코스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잘 구성된 거래 시스템은 유저 간 매매를 가능하게 하며, 이를 통해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무림3'의 PM은 "지금까지 보았던 웹RPG와는 차원이 다른 재미를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 플래시 게임에 지쳤다면 full 3D 무협3 세계로 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CBT에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정식 오픈을 성공적으로 준비할 수 있게 도움을 주신 유저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소통과 스릴을 체감할 수 있는 운영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TQ게임은 '무림3'의 그랜드오픈을 축하하며, 350만원 상당의 경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 오픈 전까지 사전예약 참가자들에게는 쿠폰을 통해 신병 승급석, 탈것 승급석, 태산동자 조각 등 2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무림3’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