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회장 유경선)의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홈센터(이하 홈센터)가 추석 명절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생활용품, 벌초·성묘용품, 장거리 운전용품, 인테리어 용품 등 추석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추석을 앞두고 에어프라이어, 마사지기, 비데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모아 추석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벌초 및 성묘 시즌에 맞춰 예초기, 접이식 톱 등 벌초용품과 돗자리, 밀폐용기 등 성묘용품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가전도 진행한다. 특히, 소규모 벌초용 등으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풀파워 충전식 예초기를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추석을 앞두고 가을 집단장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보수 인테리어용품과 청소 및 정리용품 인기 아이템을 선별해 최대 6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 대상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키친타올 4롤 세트를 4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회원가입 후 당일 첫 구매 시 일부 품목을 제외한 다양한 제품에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이스 홈센터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멤버십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나눠 드리고자 이번 추석특가전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멤버십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예정으로 집, 사무실 등 모든 생활공간에 필요한 물건이 있다면 언제든지 에이스 홈센터를 방문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