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_게임빌] 자체 개발 히트 RPG '엘룬' 첫번째 글로벌 업데이트
[뉴스워커_게임빌] 자체 개발 히트 RPG '엘룬' 첫번째 글로벌 업데이트
  • 신대성 기자
  • 승인 2019.08.30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 신작 RPG ‘엘룬(Elune)’의 글로벌 출시 후 첫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전세계 유저들과 소통하면서 빠르게 업데이트를 진행함으로써 초반 인기 상승을 꾀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엘룬 ‘나세르’와 ‘메제드’가 최초로 등장했다. 나세르는 하투사 왕국의 근위대장 캐릭터로 영웅 등급의 방어형 엘룬이다. 적 1인에게 물리 피해를 주는 ‘육탄 돌격’, 피해 감소 효과와 공격력 버프 효과가 있는 ‘웅크리기’, 적 전체에게 광역 공격이 가능한 ‘대회전’ 등 스킬을 지녔다. 메제드는 사막의 시간을 관장하는 여신 캐릭터로 전설 등급의 지원형 엘룬이다. 적 1인에게 마법 피해를 주는 ‘평정’, 아군 대상에게 피해량 증가, 피해 감소와 치유량 증가 효과가 부여되는 ‘하피의 축복’, 광역 마법 공격과 모든 아군에게 모든 저항력을 증가시키는 ‘섬멸 광선’ 등의 능력을 보유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5일까지는 메제드 소환 시 소환 확률이 높아지는 메제드 확률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12일 까지는 ‘바타 차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막의 땅인 ‘바타 차원’에서 펼쳐지는 이벤트로 나세르와 아슬란의 퀘스트를 해결하여 해당 엘룬과 친밀도를 높이고 여러가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메제드, 나세르, 아슬란의 스토리를 확인하면서 플레이를 할 수 있어서 게임의 몰입감을 높여준다.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