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내달 1일부터 LTE보다 3배 빠른 광대역 LTE-A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한다.

LGU 측은 이상철 부회장은 전국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30일 사내 특별행사를 열고 광대역 LTE-A 시대에도 LTE 리더로 우뚝 서자는 결의를 다졌다고 밝혔다.

LGU 측은 1일부터 전국 서비스를 세계 최초로 개시하고 지난 26일 출시한 ‘갤럭시S5 광대역 LTE-A’ 외에도 연내 6종에서 8종의 광대역 LTE-A 스마트폰을 추가로 출시한다는 계획도 아울러 전했다.

광대역 LTE-A 서비스가 전국으로 확대됨에 따라 LGU 고객들은 84개 주요도시를 포함한 전국에서 현재 수준보다 훨씬 향상된 체감속도로 다양한 비디오 LTE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이에 앞서 LGU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세계 최고 수준의 광대역 네트워크 전국망 구축과 함께 지난 23일 유플릭스 무비 등 신개념 비디오 LTE 서비스를 대거 출시하며 세계 최초로 비디오 LTE 시대를 개막했다.

LGU는 앞으로도 CEO와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자사의 최신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는 행사를 갖고 신규 서비스 발굴을 위한 아이디어 교류의 기회를 상시로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