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트루자임 측 제공
사진_트루자임 측 제공

 

친환경 발효 화장품 기업 트루자임은 추석 명절을 맞아 전제품 특별 기획전으로 고객을 맞이한다고 4일 밝혔다.

트루자임은 패밀리코스메틱 제품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케어(Daily care) 제품이다. 제품은 헤어라인(액티브 엔자임 헤어&스칼프 샴푸_Active enzyme hair & scalp shampoo・액티브 엔자임 스칼프 토닉_Active enzyme scalp tonic), 페이스&바디 라인(워터락 바디 워시_Water lock body wash・워터락 엔자임 페이스&바디 로션_Active enzyme face & body lotion・스킨카밍 엔자임 멀티토닉_Skin calming enzyme multi tonic・마일드 페미닌 워시_Mild feminine wash), 베이비 라인(베이비샴푸&바디워시_Baby shampoo & body wash・베이비 페이스&바디 로션_Baby face & body lotion)이다.

트루자임은 정제수 대신 희귀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제주용암해수와 유기농 한방 원료・자연유래원료・제주산 자연원료를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시킨 발효원액만을 사용한 명품 코스메틱이다. 제품에 따라서 최소 30%~최대 90%의 발효원액과 최대 98%의 자연유래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발효시 발생되는 유익한 부산물들이 지친 피부에 힘을 주고 영양공급과 흡수력을 극대화시켜 민감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여 편안하게 한다는 것이 트루자임 제품들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이다. 또한, 전성분・전원료를 EWG 그린등급 기준에 맞추었고 페이스&바디라인과 헤어라인은 아토피 피부염을 개선시킨다는 개선용 발효조성물과 탈모를 방지하고 발모를 촉진한다는 발효조성물이라는 특허도 보유하고 있다.

노화로 피부가 가렵고 건조하여 각질이 발생되는 피부, 모발이 가늘고 힘이 없어 볼륨감이 필요하거나 스트레스로 인해 머리카락 빠짐이 걱정되고 염색이나 잦은 펌으로 두피가 민감하신 분, 호르몬 분비로 인해 냄새가 나고 과다한 피지분비로 인해 피부 및 두피에 트러블이 발생되는 것 등이 염려되는 모든 분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트루자임의 홍규리 대표는, “우리 모두는 삶의 질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유지시킬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길에 트루자임이 항상 함께해야 한다는 사명감을 갖고 있어요!” 라고 이야기한다.

트루자임의 추석 명절맞이 특별 기획전은 전용 온라인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오픈 기념으로 신규 가입 고객에게 즉시 포인트를 적립시켜 주며 이는 제품 구입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에서는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목동점・디큐브시티점・울산점)과 신세계면세점(명동점), 롯데백화점(부산 광복점), 대구백화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사랑하는 가족에게 진심을 담아 진짜 제품 트루자임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