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_CJ]  올리브영, 추석 선물도 ‘오늘 드림’…11일까지 3시간 내 즉시 배송
[뉴스워커_CJ]  올리브영, 추석 선물도 ‘오늘 드림’…11일까지 3시간 내 즉시 배송
  • 신대성 기자
  • 승인 2019.09.09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이 즉시 배송 서비스를 통해 추석 선물도 급히 준비하려는 ‘번개 구매족’ 공략에 나선다.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연휴 전날인 11일 오후 8시 전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오늘드림’ 상품 구매 시 서비스 가능 지역에 한하여 3시간 내에 배송 받을 수 있다고 9일 밝혔다.

추석을 앞두고 대부분의 택배 배송이 일시 중단될 뿐만 아니라 일부 대형마트도 추석 직전 일요일(8일) 정기 휴무에 돌입한 가운데, 추석 선물을 미처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은 올리브영의 ‘오늘드림’을 이용하면 연휴 전날까지 원하는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은 오는 11일 오후 8시 이전 주문 건에 한하여 3시간 내 즉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오는 14일 오후 8시부터 추석 연휴에 일시 중단했던 ‘오늘드림’ 주문 접수를 재개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오늘드림’ 주문이 가능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늘드림’의 선물 포장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15일까지 선물하기 좋은 대표 카테고리인 건강기능식품, 기초 및 색조화장품, 향수, 립케어, 바디케어 상품 구매 시 선물 포장 서비스 옵션을 선택하면 무료로 선물 포장해 배송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곳 저곳 쇼핑하며 선물을 미리 준비하던 모습과 달리, 최근에는 큐레이션된 선물 콘텐츠와 빠른 배송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 라며 “올리브영의 전국 매장뿐만 아니라 편리한 즉시 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을 통해 실속 있는 추석 선물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드림’은 올리브영이 지난해 12월 론칭한 업계 최초 화장품 즉시 배송 서비스다. 올리브영의 강점인 ‘매장 접근성’을 적극 활용하여 차별화한 O2O 서비스로, 고객이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구매한 상품을 주소지 인근 매장에서 포장해 3시간 내 배송한다. 현재 시행중인 서울, 인천, 경기, 제주 지역에 이어 오는 10월부터 부산, 대구 지역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