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에듀윌
사진출처:에듀윌

[뉴스워커_소비자뉴스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하루 3분' 직업상담사 문풀훈련소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의 들을 때는 이해한 것 같은데 왜 문제를 틀릴까요?", "틀렸던 문제를 계속 틀려요. 저의 약점을 알고 싶습니다" 에듀윌 공무원 수험생들이 실제로 질문을 해 온 내용들이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문제풀이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을 위해, 체계적인 문제풀이 훈련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한 것이다. 

직업상담사 수험생은 에듀윌 문풀훈련소를 통해 매일 3개의 문제풀이를 통해 학습을 완성할 수 있다. 문제는 에듀윌 출제위원들이 검수해 엄선된 고퀄리티 문항으로 구성됐다. 문항에는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와 교수진이 함께 수험생 학습데이터부터 기출문제, 시험 적중률까지 분석해 검수했다.

오답노트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틀린문제를 자동으로 정리해 반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시험지와 동일한 글꼴, 한눈에 읽히는 단락 구성 등 시험 화면의 디테일을 살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