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천재교과서
사진출처:천재교과서

[뉴스워커_소비자뉴스팀]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티’가 차별화된 초등학교 학습 커리큘럼 과정 1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 밀크T초등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한 초등학생 인강 무료 체험 신청 이벤트는 2학기가 시작된 9월부터 현재 많은 학부모들과 학생들의 더 많은 선택을 받으며 온/오프라인에 관계 없이 크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과목별 학교 공부는 물론 수학/영어 수준별학습이 가능한 초등학습지 밀크티초등은 기존의 학습지와는 다르게 학생 개개인의 진도와 수준에 맞춰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스마트학습지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초등학교 디지털교과서에 적응할 수 있도록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이용한 학습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밀크티초등 과정은 신청하면 학년에 관계없이 모든 과목과 특별활동 수업을 수강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SW교육을 대비한 코딩공부, 창의사고력을 키워주는 시청각 콘텐츠, 디지털체험학습 등이 가능해 초등학원 없이도 효과적인 공부를 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초등학습지 밀크T초등은 자녀의 올바른 초등공부습관 형성에 크게 기여한다. 멀티미디어기술을 이용해 아이가 스스로 공부에 흥미를 느끼고 시키지 않아도 알아서 학습할 수 있도록 자기주도적 학습습관을 기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는 것. 

이처럼 초등학교 공부에 최적화된 스마트 초등인강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의 9월 무료 체험 신청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