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가맹점부터 신규 및 예비 가맹점주까지 다양한 혜택 가능으로 부담 낮춰

전 국민의 행복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프랜차이즈 수제갈비 전문점 백년갈비가 신한은행과 프랜차이즈론 업무협약식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본 업무 협약식은 지난 9월 6일 백년갈비 본사 사옥에서 이뤄졌으며 백년갈비의 가맹점주는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저금리로 창업대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백년갈비는 9월 6일부터 가맹점주와 예비창업자를 위한 ‘신한은행 프랜차이즈론’을 실시한다

관계자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백년갈비의 가맹점주에게 다양한 금융 혜택 제공이 가능해져 기존 가맹점이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더불어 신규 가맹점주에게는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고 예비 창업자들 또한 창업자금에 대한 부담없이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다. 앞으로도 가맹점주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복지를 제공하기 위해 힘써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백년갈비는 전 국민의 행복한 먹거리를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수제갈비 전문점이다. 수제명품소갈비를 비롯해 수제맛갈비, 수제소황제갈비, 한돈백년갈비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과일과 야채, 벌꿀 등이 아낌없이 들어간 백년갈비만의 특제 소스가 일품으로 저온에서 이틀, 특제 양념에 3일을 재워 연한 육질과 풍부한 육즙으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끌고 있다. 

백년갈비는 간단한 조리 시스템과 고품질의 재료 공급망을 갖추고 있어 초보 창업자들도 쉽게 도전할 수 있다. 더불어 합리적인 창업비용과 인건비를 최소화하여 운영이 가능하여 가맹점주들의 편리함을 돕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