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리수스 / 동아TV 뷰티 프로그램 ‘뷰티앤부티 시즌 3’
사진출처:리수스 / 동아TV 뷰티 프로그램 ‘뷰티앤부티 시즌 3’

[뉴스워커_소비자뉴스팀] 동아TV 뷰티 프로그램 ‘뷰티앤부티 시즌 3’에서 건조한 가을철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잇템으로 ‘루멘코스 루시아 홀로그램 마스크팩’이 오는 21일 소개될 예정이다.

뷰티앤부티 시즌 3는 뷰티 마스터와 같은 전문가들이 뷰티 정보를 제공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토크쇼다. 매 주 강예빈, 황보, 슬리피 등 다양한 출연진들이 뷰티 상품들을 직접 사용해본 생생한 후기를 전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루멘코스 루시아 홀로그램 마스크팩’이 방송에 등장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방송에서 출연진들은 “수많은 마스크팩을 소개하고 체험했지만 이번 루멘코스 루시아 홀로그램 마스크팩처럼 우수한 마스크팩은 처음”이라고 감탄을 표했다는 평이다.

루멘코스 루시아 홀로그램 마스크팩은 친환경 텐셀스킨에 홀로그램 시트를 증착, 밀착력과 흡수력이 강화된 원단으로 제작됐다. 특히 요즘 같은 가을철 환절기에도 오랜 시간 피부 보습 효과를 지킬 수 있도록 에센스 속에 함유된 수분 및 영양이 증발되지 않도록 막아주는 효과를 갖고 있다.

특히 MC 강예빈의 경우 해당 팩의 장점으로 탁월한 보습력을, 슬리피는 멋진 디자인을 꼽았다. 또한 트렌디를 이끌어가는 연예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황보는 가을철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최고의 마스크팩으로 루멘코스 루시아 홀로그램 마스크팩을 추천했다.

한편 루멘코스 루시아 홀로그램 마스크팩은 안티에이징 골드, 화이트닝 실버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현재 해당 제품은 AK Plaza 분당점, 수원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천안의 유명 G백화점에서 특별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