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웨딩플래너와의 행복한 동행, 체계적인 상담과 맞춤형 웨딩 플래닝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에 빛나는 웨딩앤이 9월 21일, 22일 이틀 일정으로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 웨딩앤
사진제공 = 웨딩앤

매 박람회마다 만족스러운 후기로 주목받고 있는 웨딩앤의 2019년 서울웨딩페어에서는 ‘행복한 동행’을 모토로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웨딩앤에서는 전문 웨딩플래너를 통해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시작할 수 있다.

백년가약을 맺고 평생을 함께할 예비부부이지만, 결혼 준비는 처음이다 보니 신랑신부 모두 허둥대거나 당황하는 경우가 많은데, 웨딩앤은 ‘웨딩플래닝’을 전문적으로 서비스하는 기업으로서 결혼의 기본인 스드메부터 웨딩홀, 혼수, 허니문까지 결혼준비의 모든 부분을 함께 고민한다. 

웨딩앤이 야심 차게 준비한 이번 웨딩페어에서 눈 여겨 볼 것은 바로 적립금 이벤트다. 웨딩∙한복∙예물∙허니문∙예복 계약 진행 시 각 50,000P를 적립 받을 수 있고, 박람회 현장에서 웨딩∙한복∙예물∙허니문 중 3가지 이상 정계약 할 경우 50,000P를 추가로 적립 받게 된다. 이렇게 적립한 웨딩앤 웨딩포인트로는 ▲기펠 칼블럭 7종 ▲지아레티 전기그릴 ▲코코젤리 에어프라이어 ▲코코젤리 물방울 가습기 ▲코코젤리 캔디케틀 ▲로얄베일 레트로팬 2종 ▲코코젤리 큐브 믹서기 ▲기펠 후라이팬 26cm ▲기펠 조리도구 5종 세트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서울웨딩페어 기간동안 가을맞이 웨딩 전 품목 슈퍼세일도 진행되는데, 서울웨딩페어에서 웨딩 혹은 신혼여행 상품 계약 시, T멤버십 포인트로 행사 특가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선착순 계약 고객 10쌍에게는 필립스의 다리미, 토스터기, 무선 전기포트 중 하나를 선물로 증정한다.

더불어 박람회에 방문만 해도 연극 할인권과 마스크팩 1매를 받을 수 있고, 계약할 경우 웨딩앤 웨딩 체크리스트, 테디베어 인형, 고급 웨딩부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는 삼성역 4번 출구 인근 섬유센터 3층에서 진행되며, 웨딩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박람회 무료초대장을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