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에듀윌
사진출처:에듀윌

[뉴스워커_소비자뉴스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펴낸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공인중개사 부문 9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또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회차별 기출문제집 2차’를 비롯해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회차별 기출문제집 1차’ 등의 교재도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수험서는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기출문제를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자신의 현재 실력을 알 수 있도록 ‘SELF 체크리스트’를 마련했다. 문제풀이 후 채점 시 이해정도를 다양한 기호로 표기하도록 해 취약점을 분석할 수 있으며 부족한 부분은 기본서를 통해 복습할 수 있도록 기본서 페이지를 표기했다.

또한, 공인중개사 시험에 출제가 예상되는 개념을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빈출지문 정리노트’도 마련했다. 핵심 키워드를 빈칸 채우기 문제로 구성해 중요 개념을 암기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 밖에도 지난해 시행된 제 29회 시험지를 실제와 동일하게 구성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를 비롯한 에듀윌의 다양한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예스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