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순수 커피 브랜드로 카페 프랜차이즈 산업을 리드하는 토프레소는 15주년을 맞이해 브랜드의 가치와 깊이를 담아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블렌드15’와 ‘헤리티지 시리즈’를 9월 25일 출시했다.

커피를 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토프레소가 특별히 엄선한 ‘스페셜 블렌드15’는 은은한 꽃내음과 달콤한 열대 과일의 풍미가 매력적인 원두로 특별한 커피 맛을 선사한다. 국내 커피 애호가 사이에서 호평을 모으고 있는 스페셜티 커피로서 엄선된 원두와 토프레소 고유의 로스팅 노하우가 한데 모인 ‘스페셜 블렌드15’는 토프레소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받고 있다.

특히 ‘스페셜 블렌드15’는 전국 토프레소 일부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토프레소 스페셜 블렌드 매장은 상계역점, 구산점, 은행나무사거리점, 안산 건건점, 안산 본오점, 화성 향남 로데오점, 시흥 목감점, 삼척점, 동해 쇄운점 등으로 현장에서 기호에 맞는 커피 선택이 가능하다. 현장에서는 차별화된 색다른 커피를 즐겨볼 수 있다. 

‘헤리티지 시리즈’는 더욱 깊이 있는 커피의 맛과 향을 담아내는 형태의 ‘헤리티지 머그’(360ml), 편안한 그립감과 보온 보냉이 탁월한 ‘헤리티지 텀블러’(500ml) 2종으로 출시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성비는 물론 소장 가치를 만족시키는 헤리티지 시리즈는  시즌 동안 한정수량 판매된다.

한편, 토프레소는 10월 3일(목)~5일(토) 일정으로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에서 개최하는 ‘2019 하반기 제47회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해 예비창업자들이 가맹 계약 전 오픈에 필요한 전체 비용을 예측할 수 있도록 독자적인 예상 견적을 포함하여 카페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들을 위한 사업 설명회를 매월 2회 실시하고 있다. 사업 설명회는 메뉴 시음, 카페 창업 노하우 외에도 창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본 사업설명회 참여가 어려운 경우 토프레소 홈페이지를 통해 24시간 창업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 방문을 통한 창업 상담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토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