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전문 어플 ‘입소문’은 이달의 뷰티분야 추천 브랜드로 ‘로피’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최근 속눈썹 연장이나 속눈썹펌, 립플럼핑 제품 등이 유행하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만큼 과대광고로 인한 부작용과 트러블에 쉽게 노출되는 것도 사실이다.

이에 로피는 국내에서 유일한 네버에이징 복원 케어시스템으로 인위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본인이 가진 본연의 아름다움을 건강하게 케어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속눈썹과 피부 및 세포 생장에 적합하게 개발된 나노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홈케어 제품과 살롱 케어로 나누어진다. 

하루에 한 번 영양공급을 해주는 것만으로도 눈썹을 풍성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래쉬애딕트, 브로우애딕트 제품은 계속된 연장 시술이나 속눈썹펌으로 인해 손상되거나 속눈썹이 짧아 콤플렉스인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올해 5월에 개최된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에서 래쉬, 립, 헤어애딕트 라인업으로 소개된 로피는 300개 기업 중 11개 기업만 선정되는 특별 쇼케이스에 제품을 전시하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로피는 모든 애딕트 제품을 오프라인으로만 판매하고 있으며, 전국 어디서나 정찰제로만 판매가 된다. 인터넷 공동구매나 해외구매 등으로 일어날 수 있는 피해를 방지하기 위함이다. 게다가, 정찰제로 판매되는 만큼 공식인증살롱간의 무분별한 할인 경쟁도 방지되어 현업에 종사중인 미용인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안겨주고 있다.

로피 한국지사 김데레사 대표는 “제품에 대한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애딕트시리즈를 사용하는 모든 분들이 건강하게 변화하는 본인의 아름다움에 행복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모든 제품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한편, SNS마케팅 전문앱 입소문은 매월 카페, 맛집, 뷰티, 생활/문화, IT/어플 분야를 대상으로 SNS 및 인플루언서들 사이에 핫이슈나 좋은 평점을 받는 업체를 선정하고 있다. 어플 입소문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자유롭게 무료 다운로드 및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