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원 A씨는 이번에 분가를 하면서 주요 통신사(SKT,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유플러스) 인터넷가입 및 TV 결합상품을 알아보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통신사별 요금제도 다양하고 개별 요금도 만만치 않다. 100메가 500메가 1기가 등 인터넷가입 속도 및 IPTV 각 요금제별 특징과 혜택도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기가 쉽지가 않다.

이처럼 KT올레, LG유플러스, SK(SK브로드밴드, SK텔레콤), 등 인터넷과 IPTV를 처음 가입하거나, 기존 약정이 끝나 새로운 통신사로 바꿔야 할 때, 인터넷, IPTV, 결합상품 등을 어디서 어떻게 어떤 상품으로 가입해야 할 지 감이 안 오는 경우가 많다.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유플러스 인터넷가입 IPTV 비교사이트 푸른라인에서는 이러한 고객들을 위해 개별 상황에 맞는 인터넷, IPTV 등 경제적인 결합상품 가입 설계로 주목을 받고 있다.

12여년의 통신설계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푸른라인에서 제안하는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 U플러스 인터넷가입, IPTV 결합상품 가입 시 핵심 선택사항 4가지는 다음과 같다.

가장 먼저 인터넷가입 시 100메가 500메가 1기가 등 속도를 결정해야 한다. 두번째로 SK(SK브로드밴드,SK텔레콤), KT올레, LG유플러스 등 통신사 결정을 해야 한다. 다음으로 내게 유리한 결합상품 요금제를 결정 해야 한다. SK브로드밴드 대표 결합상품은 온가족플랜, 한가족할인, 온가족프리, 온가족할인이 있고 KT올레 대표 결합상품은 프리미엄가족결합, 총액결합할인이 있다. LG U플러스 대표 결합상품은 가족무한사랑이 있다. 마지막으로 채널수, 요금, 셋톱 등 IPTV 요금제를 결정해야 한다. SK브로드밴드(BTV All, 라이트, 베이직) KT올레 (올레TV 슬림, 라이트, 에센스) LG U플러스(U+TV 베이직, 프리미엄) 등의 요금제가 있다.

100메가 인터넷은 최대 100mbps 속도로 가장 경제적인 요금으로 인터넷을 이용하고 싶은 분을 위한 상품이며 품질은 물론, 거품을 뺀 가장 경제적인, 실속 있는 상품을 찾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500메가 인터넷의 경우 최대 500mbps 빠른 속도로 큰 요금 부담 없이 안정적인 품질로 대용량 업로드 및 다운로드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어 영화나 드라마 등 콘텐츠 다운로드를 많이 하는 경우 추천한다.

1기가 인터넷은 1Gbps 빠른 속도로 100메가 대비 10배 빠른 기가 인터넷으로 실시간 영상 콘텐츠 및 대용량 파일의 다운로드 업로드를 많이 이용하는 분께 추천한다고 SK, KT, LG 인터넷가입, IPTV 비교 사이트 푸른라인 관계자는 전했다.

특별히 휴대폰과 동일한 통신사의 인터넷과 TV를 결합하여 가입하면 결합할인을 적용 받아 최소요금으로 실속 있게 가입할 수 있으며 이와 연결된 통신사의 IPTV 상품 중 본인 시청 습관에 맞는 TV 요금제를 선택하여 가입하는 것이 가장 경제적인 가입 방법이라고 인터넷가입 IPTV 비교 사이트 푸른라인 관계자는 제안한다.

어디에서 누가 가입하더라도 비슷한 수준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도록 방통위가 정한 경품고시(속칭 인터넷단통법)가 6월 6일부터 법적 효력을 갖게 된 요즈음, 인터넷가입 시 내게 맞는 최적의 통신설계를 제공하는 전문적인 업체에서 가입해야 할 필요성이 더욱 중요시 되고 있다.

2008년부터 SK브로드밴드 전문 인터넷가입 사이트 브로드앤라인과 통신3사 SK, KT, LG 인터넷 요금 사은품 비교사이트 푸른라인을 운영해 오고 있는 (주)푸른라인은 12년여의 오랜 경력과 6년여의 SK행복센터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통신설계를 제공하는 전문적이고 안정적인 업체로 손꼽히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