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퓨리풀
사진출처:퓨리풀

[뉴스워커_소비자뉴스팀] 40년 정수기필터 기술력을 샤워기 속으로 넣은 퓨리풀 필터 샤워기가 최근, 국내 최초로 3세 미만의 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스위스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OEKO-TEX STANDARD 100) 인증을 획득했다고 전했다.

오코텍스는 100가지 이상의 화학물까지 엄격하고 까다로운 기준으로 유해물질이 몸에 접촉 가능한 상황을 고려해 안전성을 검사하는 세계적인 섬유 인증 시스템이다. 1등급에서 4등급까지 있으며, 퓨리풀 필터 샤워기는 최고 등급인 1등급을 획득했다.

또한,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사(Dermatest)에서 실시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 역시 최고 등급인 ‘Excellent’를 획득했다. 더마테스트는 세계적인 인정 기준인 ICDRG의 가이드 라인에 따라 실시한 패치 실험 방법을 여러 번 반복해 제품의 안정성을 인증하는 기관으로 평가 기준이 매우 까다롭기로 유명하다.

퓨리풀 필터 샤워기는 7단계 혁신적 필터 시스템으로, 58가지 수질 검사 테스트를 통과해 몸이 처음 흡수하는 물을 정수기의 성능과 기술력을 그대로 장착해 만든 제품이다. 특히, 고가의 해외정수기에 사용되는 '제균 멤브레인 필터'와  'ACF 멀티 플러스 필터'를 적용, 향균, 제균 기능은 물론이며 수돗물 속 화학 성분 잔류 염소와, 녹물, 미세 이물질, 비릿한 물 냄새까지 차단하는 제품이다.

이처럼 퓨리풀의 파워풀 한 필터에, 트랜디 하면서도 럭셔리 한 샤워기 디자인은 최근 실용적이면서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과 욕실 셀프 인테리어를 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퓨리풀 관계자는, "최근 욕실은 단순히 씻는 공간이 아닌, 휴식과 힐링을 취하는 공간으로 확장 되었다. 이번 오코텍스, 더마테스트 인증에서 엄격하고, 까다로운 기준으로 가장 높은 등급을 획득한 만큼, 많은 분들이 물을 사용 하실 때, 좀 더 안심하고 힐링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퓨리풀 필터 샤워기는 선착순 이벤트로 샤워기 구매 시 7개월 필터를 증정하고 있으며, 일센티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해독 생활의 시작 일센티플러스는 프리미엄 생활용품 쇼핑몰로 기저귀, 세제, 샤워기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엄마가 딸을 위해 만든 생리대, 르프레시의 안녕, 제주 한정판 BOX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론칭 이벤트로 다이어리가 증정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