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착석감과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까지…이사, 결혼 시즌에 눈길

사진제공=밀로티
사진제공=밀로티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무더웠던 여름이 끝나고 더위가 가신 가을에 이사와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맞추어 신혼집 혹은 새로 입주할 집에 둘 가구를 마련하기 위한 소비자들의 발길이 바빠지고 있다. 

가구는 전체적인 집의 분위기를 좌우하기 때문에 인테리어에서도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소 중 하나다. 특히 거실은 손님을 접대하는 자리로 사용되는 경우도 많고, 집안의 중심이 되는 가구이기 때문에 소파의 디자인은 물론 실용석 및 착석감 등 여러가지를 고려해 구매하는 중요 가구라고 할 수 있다. 

사진제공=밀로티
사진제공=밀로티

이러한 상황에서 최근 패브릭소파가 패브릭 특유의 다양한 색감과 편안한 사용감으로 디자인과 실용성 둘 다 갖춘 제품으로 신혼부부들 사이 각광받고 있다. 패브릭소파 전문 기업 밀로티는 거실 분위기를 확 바꿀 수 있는 패브릭 소파를 선보이고 있는데, 고가의 이태리 초극세사 원단을 사용하는 밀로티는 이테리 라르마 마이크로페브릭의 독점계약권을 가지고 있어, 소파 원단으로 흔하지 않은 ‘오코텍스 클라스 1등급’ 라르마 원단을 사용하기 때문에 원단 자체에서 고급스러움 분위기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 밀로티 소파의 원단은 원단은 손쉬운 관리 발수기능(리클라이너 기능)을 갖추고 있어 오염 걱정이 없다. 또한 집먼지진드기, 곰팡이, 박테리아 등이 서식할 수 없는 소재를 사용해 알레르기나 아토피 피부염을 일으키는 미생물 증식을 방지해서 아기를 키우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발암물질 및 알레르기 유발 항원 테스트까지 통과했으며, 섬유 및 직물의 화학적 및 물리적 부문 이탈리아 연구소 검사 역시 완료했다. 진드기 서식 차단 및 발암물질 및 알레르기 전자파 테스트와 KC 인증까지 완료된 제품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밀로티는 지금까지 가죽 소파에서 찾아보기 힘든 리클라이너 기능을 패브릭 소파에 최초로 접목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기도 하다. 리클라이너 기능은 전자파 및 KC 전기용품 안전 인증을 완료받은 제품으로 안전하게 스마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밀로티 소파는 오랫동안 축적된 밀로티만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디자인과 색상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BALOON’과 ‘PASHA’를 비롯해 신제품 'COMO, 'LENNOX', 'ALI', 'CARINO', 'CUBO'가 있다. 

밀로티 제품과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밀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