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에듀윌
사진출처:에듀윌

[뉴스워커_소비자뉴스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년 제 1회 소방설비기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0원 합격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소방설비기사 수험생이 2020년 1회차 시험에 응시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2020년 2회차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필기와 실기시험에서 동차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한다.

에듀윌은 소방설비기사 수험생을 위해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필기 과정의 경우 각 과목별 기본개념 정립과 함께 문제 적응력을 향상하는 ‘기본이론&문제풀이’ 단계와 지난해 시험의 기출문제를 분석하는 ‘기출해설특강’을 마련했다. 소방설비기사 실기 과정의 경우 기본개념을 정립한 후 실제 시험과 유사한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또한, 에듀윌은 소방설비기사 수험생을 위해 시험 전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내용만을 정리한 ‘파이널 특강’을 마련하는 등 소방설비기사 시험 합격을 위한 다양한 학습서비스를 마련했다.

2020년 소방설비기사 시험 대비 에듀윌의 ‘0원 합격패스’의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