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감사제를 연다.

빕스가 올해 2월 출시한 최고급 스테이크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Golden Premier Steak)’ 2종 ‘토마호크’와 ‘포터하우스 가 출시 7개월 만에 이용객 15만 명을 돌파했다. 스테이크 이용객 대상 자체 만족도 조사에서도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빕스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10월 31일까지 전국 빕스 매장에서 감사제를 진행한다.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대표 메뉴인 ‘골든 프리미어 토마호크 스테이크’ 주문 시, 스테이크 중량을 100g 업그레이드해 제공하고, 풍성한 경품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CJ ONE 회원일 경우 결제 시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순금 골든 카드, 2등(2명) 빕스 4인 가족 식사 초대권, 3등(100명) CJ ONE 5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상세 내용은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의 인기 비결은 고급 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점이다. 부위와 중량을 고급화하고 강렬한 시즐링으로 구운 육즙과 풍미가 강화된 스테이크를 자체 개발한 황금색 유기 놋접시 ‘골든 플레이트’에 올려 마지막 한 점까지 최상의 스테이크 맛을 낸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