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빨래방 브랜드 런드리존이 제공하는 ‘키런 시스템’은 빨래방 원격 운영 특허를 활용한 시스템으로, 매장에서 발생하는 문제들을 원격으로 전부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빨래방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원격 운영 관리 시스템은 여러 빨래방 프랜차이즈 중에서도 런드리존이 독자적으로 보유한 특허 기술로, 창업자의 PC나 모바일로 매장 내의 모든 장비를 운영할 수 있다.

코인빨래방 런드리존은 다양한 브랜드의 용량별 장비 구성을 선보인다. 세계적인 세탁 장비 기업 얼라이언스사의 최고급 브랜드인 스피드퀸(SpeedQueen) 상업용 세탁기, 건조기와 런드리존에서 자체 개발한 국내 상업용 세탁기, 건조기가 있다. 또한 빨래방의 지역적 특성에 맞추어 삼성전자의 상업용 세탁장비, 운동화 세탁 및 건조 장비까지 구성하여 매장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만약 준비된 빨래방창업비용이 넉넉하지 않거나 상가는 보유하고 있지만 아직 창업에 대한 확신이 서지 않은 예비 창업주라면, 런드리존 본사에서 공동경영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코인세탁소 런드리존 관계자는 “본사 콜센터뿐만 아니라 전국 각 도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대형 물류창고 3개동, 장비 전용 부품실, 기업부설 연구소, 분기별 장비 기술 인증 등 다른 빨래방 본사와 달리 빨래방의 운영에 이상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셀프세탁소 런드리존 창업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런드리존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