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의 공영주차장은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불편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았다. 공항과 다소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여행객의 숫자에 비해 주차장은 협소했기 때문이다. 평소 만차인 경우가 비일비재 했었으며, 주차난 해결과 효율성을 높이겠다는 명목으로 평일은 2만원, 주말은 3만원의 주차요금을 인상해 불만사항은 더욱 거세지고 있다.

이로 인해 여행객들은 주차대행업체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주차대행 업체에 대한 일례로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피플 주차장’을 꼽을 수 있다. 

해당 업체는 김포공항에서 약 1.5km 거리에 위치해 공항 출발층까지 약 3분이 소요되며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합리적인 요금을 자랑하고 있는데, 평일 10,000원 주말 15,000원의 주차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해 부담을 크게 덜어주고 있다. 

더불어 주차대행(발렛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불미스러운 사고에도 원활한 대응이 가능하다.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보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실시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피플주차장은 "피플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로 언제나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라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피플주차장’ 전화문의로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