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PRX 다이어트
사진제공=SPRX 다이어트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SPRX다이어트가 유튜버 성명준과 함께 특별한 기부 콘텐츠를 제작했다. 바로 유투버 성명준이 SPRX의 ‘7일 바디톡’을 협찬 받아 실제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체중 감량에 성공할 시 SPRX측에서 1kg 당 100만원 기부에 동참하기로 한 것. 

성명준이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기로 선택한 SPRX 7일 바디톡 제품은 케이프 워터믹스 데일리 다이어트 2박스와 쓰리아웃 프리미엄 플러스 1박스로 구성된 7일용 패키지 프로그램으로, 물처럼 간편하게 섭취하며 식이섬유를 섭취하고, 쓰리아웃 프리미엄 플러스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를 통해 장 내 유익균을 증식시켜 묵직한 아랫배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유튜버 성명준은 46만 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BJ 겸 유튜버로, 유도, 먹방, 일상, 자동차 등을 주력 컨텐츠로 선보이고 있다. 인터넷 방송인 성명준은 몸무게 약 120kg의 건장한 체격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해당 영상은 성명준이 직접 다이어트 도전기를 공유하고, 감량된 kg에 따라 기부 금액이 결정된다는 점에서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성명준은 영상 속에서 시작일자와 함께 실제 7일 동안 식사하는 모습과 해당 제품을 이용하는 모습을 촬영했다. 성명준은 평소 섭취량을 무리하게 조절하지 않고, 탄수화물을 줄이고 식사량을 약간 줄이는 식으로 식단을 조절했다. 

일주일간의 챌린지 결과 성명준은 최종적으로 일주일 만에 4.65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했으며, 이와 함께 SPRX의 다양한 제품에도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SPRX가 성명준 유튜버와 함께 특별한 기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성명준 유튜버의 체중감량 성공기를 통해 많은 분들이 즐거울 수 있고, 또 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자사에도 특별한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